본문 바로가기

Star들의 이야기

이재은과 이경수의 이혼



이재은과 이경수의 이혼소식이 연일 연예기사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재은은 이경수와 결혼 이후에 활동을 거의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몇년 전 SBS스페셜에 동반 출연을 했던 영향도 있겠지만 

한때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크게 인기를 끌었던 이재은의 인기를 반증하는 것이기도 하다.




이재은과 이경수는 SBS 스페셜에서 결혼생활의 끝, 이혼이라는 벼랑 끝에서 아찔하게 서있는 부부들의 실제 모습을 통해서 행복한 결혼생활을 영위하기 위해서 우리가 해야하는 것 알아야 하는 것을 생각해볼 수 있는 현실적 모습을 방영했다. 이 방송에서 이전과는 다르게 후덕하게 살이 많이 찌고 피부도 푸석푸석하게 보였던 이재은의 모습이 화재가 되었다. 결혼 이후에 일을 쉬고 싶다는 이재은의 바램처럼 무용과 대학교수라는 남편 이경수의 그늘에 숨어서 소박하게 가정주부의 삶을 살다보니 자기 관리가 많이 소홀해지고 자존감도 많이 낮아진 모습이었다.

이재은남편 이경수는 자신관리를 하지 않고 자신에게 의지하는 나약한 모습에 싫증을 느낀듯했다.





그런데 가상이혼이 현실이 되었다. 이재은과 이경수가 이혼을 했다는 보도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 그런데 아이러니하게도 이재은은 죽을 각오로 독하게 몸무게를 30키로나 감량했고 예전의 귀엽고 상큼한 모습을 되찾았다. 







이재은은 아역출신배우로서 사극부터 시크콤과 드라마 CF까지 다양하게 출연하며 안방극장속에 친숙한 배우가 되었다. 그랬던 그녀가 돌연 노랑머리라는 파격적인 영화에 출연하면서 뒷말도 많았다. 그녀는 아역에서 벗어나 성인으로 거듭나기 위한 이미지 변신을 위해 노랑머리 여주인공 역을 하며 파격적인 노출씬도 감내했다고 언론에 알렸다. 하지만 속내막에는 다른 사연이 있었다. 아버지의 사업실패로 인해 커다란 부채를 안은 집안의 가장노릇을 자처했던 것이다. 






이 이야기는 그녀가 남편 이경수 밑으로 숨은 뒤 SBS 스페셜을 찍고 나서야 사람들이 알게 되면서 알려졌다. 늘 밝고 톡톡튀는 이미지의 그녀였기에 많은 사람들의 놀라움과 안타까움은 더욱 컸다. 어린나이에 방송을 시작하고 상처를 받을대로 받은 상태에서 돌연 결혼을 선택하며 꼭꼭 숨고 싶었던 이재은, 그리고 사람들의 시선에 갇혀 자신을 감추고 안으로 안으로 소극적으로 살았을 이재은의 모습이 그려진다. 그녀는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을 배우기에는 어깨에 짊어진 짐이 너무나 컸고 자신의 삶을 살기에는 너무 어렸었다. 






이재은은 다이어트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준비중이라고 한다. 이혼은 비록 상처를 남기기도 하고 적잖은 후유증을 남길 가슴아픈 일이지만, 다시 한 번 툴툴 털고 일어나서 독하게 마음먹고 다이어트를 했듯, 독하게 마음먹고 이재은 자신만의 삶을 살길 바란다. 다른 사람을 위해서가 아닌 자신을 위해서 자신을 사랑하며 연기하고 웃길 바래본다.



'Star들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상한파트너의 남지현의 매력  (0) 2017.05.10